CLICK HERE FOR FREE BLOG LAYOUTS, LINK BUTTONS AND MORE! »

Rabu, 12 September 2012

Hope Is A Dream That Doesn't Sleep - Cho Kyuhyun


Na oerowododoe neol saenggakhalddaen
Misoga naui eolgure beonjyeo
Na himdeureododoe niga haengbokhalddaen
Sarangi nae mam gadeukhi chaewo
Oneuldo nan geochin sesangsoke saljiman
Himdeureodo nungameumyeon ni moseubbun
Ajikgo gwitgae deulryeooneun kkumdeuri
Naui gyeoteseo neol hyanghae gago itjana
Nae salmi haruharu kkumeul kkuneun geotcheoreom
Neowa hamgge majubomyeo saranghalsu itdamyeon
Dasi ireoseol geoya
Naege sojunghaetdeon gieoksokui haengbokdeul
Himdeun sigan sokeseodo deouk ddaseuhaetdeon
Huimangeun naegen jamdeulji aneun kkum
Neul naui gyeoteseo geurimjacheoreom
Joyonghi neoneun naegero waseo
Na apahaneunji maeil oerounji
Geuriumeuro neoneun naege danyeoga
Sesangi nal ulge haedo naneun gwaenchana
Hangsang niga naui gyeote isseunigga
Meonjicheoreom chueoki byeonhaeseo ddeonalgga
Geujeo useumyeo maeumeul dalraeeo bwado
Nae salmi haruharu kkumeul kkuneun geotcheoreom
Neowa hamgge majubomyeo saranghalsu itdamyeon
Dasi ireoseol geoya
Naege sojunghaetdeon gieoksokui haengbokdeul
Himdeun sigan sokeseodo deouk ddaseuhaetdeon
Huimangeun naegen jamdeulji aneun kkum
Sueobsi neomeojyeo biteuldaedo
Naneun ireohgeseo itjana
Nae mam hanabbuninde
Himdeul ddaemyeon niga ireohge himi dwaejulrae
Neoreul hyanghae yeongwonhi
Ireohge sangcheo soke seulpeumdeureul samkinchae
Miso jitneun nae moseubeul neoege boyeo julge
Ijeneun apeuji ana
Eonjena neowa hamgge irugopeun kkum ango
Galsu eobdeon jeopyeoneseo neoreul bulreobolgge
Nae maeum dahae saranghaneun neoreul

English Vers. :

It doesn’t matter if I ge
t lonely. When I think about you,
a smile will flicker onto my face
It doesn’t matter if there are hard times. Whenever you are happy,
my heart will be filled with joy
The world that I walk through today,
even if it‘s not easy, if I close my eyes, I could see your face once again
The dream that continues to run around me,
has turned from my side to you
Everyday, my life is like a dream
Being with you and loving you has allowed me to stand firm again
To me, the precious memories of our happiness
Will stay warm to even during the hard times
Hope is my dream that will not fall a sleep
Like a shadow that’s by my side,
silently you come to me
Regardless if I am in pain, whether there are lonely days,
you come to me
I don’t mind if the world will make me cry,
because you are always with me
Like dust, would memories dissipate?
I smile a little, just to comfort my own heart
Everyday, my life is like a dream
Being with you and loving you has allowed me to stand firm again
To me, the precious memories of our happiness
Will stay warm to me even during hardships
Hope is my dream that will not fall asleep
Numerous times, I have stagger and fall
But I continue to stand back up
There’s only one heart of mine
During hard times, you become my strength
Forever my heart will face you
I will swallow all my hurt,
and show you my smiling face
From now on, I will not be in pain anymore
Regardless of what, I’ll embrace hope and realize our hope together
I’ll try calling out to you in a place where I cannot reach
I will use my whole heart to love only you

Indonesian Vers. :

Tidak masalah jika aku kesepian. Setiap kali aku teringat padamu
Senyum menyebar di wajahku
Tidak masalah jika aku lelah. Setiap kali Kau senang
Hatiku penuh dengan cinta
Hari ini saya bisa hidup di dunia yang sangat keras
Bahkan jika aku lelah, ketika ku menutup mata, aku hanya melihat wajah Mu
Mimpi yang masih terngiang di telinga ku
Apakah meninggalkan sisi ku terhadap Mu?
Setiap hari hidup Ku seperti mimpi
Jika kita dapat melihat satu sama lain dan saling mencintai
Aku akan berdiri lagi
Bagi ku, kebahagiaan dan kenangan berharga
Akan lebih hangat selama masa-masa sulit
Bagi ku, harapan adalah mimpi yang tidak pernah tidur ^^
Seperti bayangan di sisiku Kau selalu
Diam-diam datang kepada ku
Untuk melihat apakah aku sakit?, untuk melihat apakah aku kesepian setiap hari:)
Dengan perasaan kerinduan, Kau datang kepada ku
Bahkan jika dunia ini membuat ku menangis, aku baik-baik saja
Karena Kau selalu di sisiku
Seperti debu, akan mereka berubah dan meninggalkan kenangan?
Aku akan tetap tersenyum untuk memudahkan hatiku ^^
Setiap hari hidup ku seperti mimpi
Jika kita dapat melihat satu sama lain dan saling mencintai
Aku akan berdiri lagi
Bagi ku, kebahagiaan dan kenangan berharga
Akan lebih hangat selama masa-masa sulit
Bagi ku, harapan adalah mimpi yang tidak pernah tidur ^^
Tidak peduli berapa kali aku tersandung dan jatuh
Aku masih berdiri seperti ini
Aku hanya memiliki satu hati
Saat aku lelah Kau menjadi kekuatanku
Hati Ku terhadap Mu selamanya
Jadi Aku menelan sakit dan kesedihan
Aku hanya akan menunjukkan kepada Mu Senyuman Indah
SAMPAI AKU MATI KAU SELALU ADA DI HATIKU ^^
ku akan selalu berpegang pada mimpi ku ingin memenuhi dengan Mu
Aku akan mencoba untuk memanggil Nama Mu di tempat Aku tak dapat lagi mencapainya
AKU MENCINTAI MU SEPENUH HATI KU

0 komentar:

Posting Komentar